|
|
|
수업전화를 놓쳤을 때, 못 받았을 때.. |
강사님이 수업 할 때 거시는 전화는 해외전용선을 이용한 해외 전화입니다. 즉, 수신번호로 발신을 하셔도 전화가 강사님에게 걸리지 않습니다. 강사님은 3번 전화를 하시니, 한 번 놓치셨을 경우, 기다리시면 강사님이 전화를 바로 하십니다. 모두 놓치셨을 경우, 서울사무실 근무시간에 연락 주시면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수업시간에 꼭 전화를 제 시간에 받아 주시는 것이겠죠? |
수업시간을 변경하고 싶으실 때, |
"내 학습관리"에 있는 "수업, 보강신청란"에 원하시는 수업시간을 적어 주세요. 기존에 수업하고 계시는 강사님 변경되셔도 무방하신 지의 여부를 꼭 적어주세요. 서울 사무실 근무시간(9:30-18:30)일 경우,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담당직원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
강사님께 수업관련 질문 또는 편지를 전달하고 싶으실 때, |
"내 학습관리"란에 있는 "HELPME TEACHER"란을 이용하시면, 비공개로 현재 수업하고 계신 강사님과 회원님만이 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글의 내용에 대한 첨삭이 24시간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
레벨테스트 신청하고 싶을 때, |
단체를 통해 지원하시는 회원님들의 경우, 주무부서에서 신청자 명단이 들어오면 서울 사무실에서 회원님께 전화를 걸어 레벨테스트 받기 편하신 시간대를 잡아 원어민 강사님과 진행해 드립니다. 단체에 소속되어 있지 않고 개인적으로 진행을 원하실 경우, 서울 사무실(9:30-18:30)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일 수업을 연기하고 싶으실 때, |
서울 사무실 근무시간(9:30-18:30)에 전화를 주시면 바로 연기가 되십니다. 근무시간 이후에는 "내 학습관리"란에 있는 "수업, 보강신청란"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수업 2시간 전에 올려 놓아 주셔서, 회원님의 의견이 신속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강신청을 하고 싶을 때, |
원하는 날짜 및 시간, 현재 수업하고 계시는 강사님의 변경유무등을 작성하셔서 "내 학습관리"란에 있는 "수업, 보강신청란"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처리 후, 문자메시지로 통보해 드립니다. 단체에 소속되어 전화외국어 수업이 진행되는 경우는 반드시 수업종료 일자 이전에 하루에 2번 혹은 연강으로 보강을 끝마치셔야합니다. (다정) |
해외 출장이나 휴가를 가야할 때, |
미리 서울 사무실(9:30-18:30)로 연락을 주시면, 그 기간 동안에는 수업이 진행되지 않으십니다. 출장이나 휴가 후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그때 받으시지 못한 수업도 보강으로 모두 진행 해 드립니다. |
전화음질이 만족스럽지 못할 때, |
연락 주시면, 수업 전 음질 테스트를 진행하여 회원님이 원하시는 최적의 음질이 확인 될 때까지 몇 번이고 테스트 해 드리겠습니다. |
|
|
|
|
|